LINK COLLECTION CAN BE FUN FOR ANYONE

Link collection Can Be Fun For Anyone

Link collection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감상평 – 가볍게 읽기 좋은 이세계 요리 웹툰으로 몰입도가 높은 작품은 아니고 정말 간단하게 읽으실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의 신작 소설의 이름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내 여동생으로 전작의 제목과 비슷하다.

독신인 그는 초능력자인 아냐와 암살자인 요르를 가족으로 맞이하여 앞으로 나아가는 만화입니다.

더블 주인공을 내세우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이 경우 두 주인공의 동거도 자주 등장하는 편. 대표적으로 금빛 모자이크(시노부&앨리스), 주문은 토끼입니까?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감상평 – 이세계 판타지 장르, 환생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는 작품으로 일본 더 읽기 만화치곤 굉장히 건전한 편에 속하는 웹툰입니다.

∙ 구독이 완료되기 전에 해당 창을 닫으면 구독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색 관련해서는 미묘하다. 대다수의 작품에 흑백을 쓰는 일본과는 달리 적어도 서양은 대중성과 오락성 위주 작품은 컬러가 주류이긴 하지만, 작가주의와 작품성 위주로 선보이는 그래픽 노블 계열 작품들은 흑백이 주류이다.

참고로 오리지널과 리메이크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스토리는 비슷하나 리메이크에서 추가된 설정과 스토리가 많아요.

∙ 구독이 완료되기 전에 해당 창을 닫으면 구독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이 작품을 처음 읽었을때 흔하디 흔한 라노벨 정도의 판타지 작품이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강렬하여 순간 움찔하며 재미있게 읽어 나갔습니다.

내여귀는 엔딩에 이르기까지 과정이 기존의 캐릭터성과 전개를 무시하는 엔딩이었기 때문에 딱히 이상할 것은 없다. 작가가 독자들에게 다시 한 번만 기회를 달라는 의미에서 여동생물을 다시 한 번 도전한 거라 볼 수도 있는 셈.

!!, 용왕이 하는 일!이 작가, 레이블, 일러스트, 출판사까지 전부 대놓고 언급되기도 했다. 서술방식 자체에서 라이트노벨 간접광고를 사용하는 셈.

Report this page